여행/부산2020. 7. 27. 21:34

 모든 학과일정이 끝나고 기분전환도 할겸 송정해수욕장으로 향했다. 1학년때 MT를 이 곳으로 왔었는데 크게 달라진게 없어서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벌써 4년전 일인데 아직도 어제만 같다

 

해수욕장가는길에 찍은 색감이 이뻤던 대문

 

마트 앞 진열대 

바로 앞이 해변가라서 그런지 슬리퍼를 많이 팔고 있었다. 슬리퍼 신고 밀짚모자 쓰고 송정 바다를 뛰놀면 얼마나 재밌을까 ㅠㅠ 여름이 끝나가기전에 바다에 한번 빠져봐야하는데.. 

 

송정해수욕장 관광안내도

 해수욕장 끝에 보면 자그마한 동산이 있는데 옛날에 학생회끼리 놀러와서 보물찾기도 하고 그랬다. 

 

선착장에 있는 크레인 

 

아웃포커싱 잘됨 ㅎㅎ 

 

정박된 고깃배들 

 얼마전에 부산에 큰 비가 왔었는데 그 때문인지 바다에 뭔가 둥둥 떠다녔다. 물이 많이 더러웠는데 저 배들 뒤에 아저씨 몇분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계셨다 ㅋㅋ 약간 동창들끼리 오랜만에 모인 것 같았는데 보기좋았다. 

 

요건 등대인가

 

경찰서가 귀엽게 생겼다

 

경찰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횟집 

 진짜 경찰서 바로 맞은편에 요렇게 해녀분들이 직접 잡아오신 해산물들을 바로 회쳐서 먹는 횟집이 있었다. 테이블이 2개인가 3개인가 있었는데 부부한쌍이 해산물 모둠에 소주를 드시고 있었다. 와 진짜 해산물 안좋아하는데 회한사바리에 소주 먹고 싶어졌다. 기회되면 회랑 친해져봐야겠다. 

 

동산 올라가는길 

 아까 말했던 동산으로 올라가는 길. 진짜 작은 동산이라서 한 바퀴 돌아보는데 5분도 안 걸린다. 여기서 보물찾기하고 그랬는데 아 그립다. 

 

열심히 운동하는 애기 

 

나무 사이로 보이는 통통배

 

아까본 해녀횟집

 여기 동산에는 절벽에있는 작은 정자가 있는데 그곳이 지금 공사중이라서 들어갈수가 없었다ㅠㅠ 거기가 진짜 바람도 시원하고 시야도 탁 트여서 좋은데.. ㅇㅏ쉽다 

 

멋진 라이더분들

 동호회분들인가 하여튼 저 바이크들이 너무 멋졌다ㅠㅠ 나중에 돈 많이 벌면 꼭 바이크 사서 전국일주 해야지 

 

무슨용도인지 모르는 건물 

 

구명조끼

 코로나로 여행객이 많이 감소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피서객들이 해수욕장에서 놀고있었다. 많이 돌아댕겨서 지침.. 이제 다시 버스타러 간다. 

 

 서핑관련 가게가 참 많다

 송정 파도가 좋아서 그런가 다른 해수욕장들보다 유독 서핑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갬성터지는 카페

 첨에 이름보고 슈퍼인줄알았는데 핫플coffee라는걸 보고 카페인걸 알아차렸다.. 해변가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송정의 명물 문토스트 하나 먹어주고 여기서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로 입가심하면 끝내줄 것 같다. 

 

얼음팝니다

 

갬성사진

 

이쁜 인테리어의 스킴보드가게

 스킴보드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주인장님이 인테리어에 감각이 엄청난건 알거 같다. 진짜 가게를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다. 담에 놀러오면 꼭 안에 들어가봐야지. 날씨가 구름이 조금 껴서 사진찍기 좋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비는 안와서 다행이다. MT의 성지 송정해수욕장. 부산에 오면 한번 들러볼만하다. 

'여행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송도해수욕장(부산 가볼만한 곳)  (0) 2020.08.31
Posted by 새싹간호사